너부리, 뉴욕에 가다

2010. 6. 29. 04:48 | Posted by 너부리7

너부리, 뉴욕에 가다!
얼마 전의 이야기가 아니고요. 2009년 11월의 일이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다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그 때 찍었던 사진들은 날짜 구분조차 하지 않은 채 폴더 하나에 쑤셔 넣고 방치해뒀는데,
지금 다시 펼쳐보니 자세한 기억은 없고 여기가 뉴욕이구나, 워싱턴이구나 정도만 기억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인천공항 → 미국 뉴욕 JFK 공항까지는 14시간의 엄청난 비행시간이 소요됩니다.
한 차례 기내식을 먹고 스트레이트로 영화 2편을 때린 후에도 비행시간은 6시간이나 남았군요.
이 때 저는 "내가 다시 미국에 오나봐라" 며 이를 갈았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행기가 출발하고 1시간 정도 후에 바로 서브되었던 첫 번째 기내식입니다. 스테이크네요.  
해외여행을 다닌지도 7년이 넘었고 동남아 9개국 방문을 성공리에 끝냈으면서도
아직까지 기내식을 먹게 되면 항상 사진을 찍게 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두 번째 기내식입니다. 치킨 밥이었나? 별로 맛 없었습니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8분 남았어요. 드디어 잠시 후면 뉴욕에 도착하게 되는 것입니다!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유명한 JFK 공항인데 어째 좀 시시하더라고요.

나중에 가이드에게 들으니까 JFK 공항은 인천공항 정도의 청사가 4개랍니다.
우리는 그 중 하나를 이용해 입국을 한 것이랍니다. 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청난 속도로 달리는 가이드 아저씩 덕분에 사진촬영 불가...
(야경이 괜찮았는데 아쉬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속도로 통행료 내는 사이 노오란 뉴욕 택시 촬영 성공!
자동차 번호판에 NEW YORK 이라고 써진 것 보이시죠?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욕에서의 첫 식사 → 비빔밥!! -0- 
옆으로 보이는 곰탕은 비빔밥 곁들이 국으로 나온 건데 식당이 곰탕집이었어요.
(뉴욕에 머무는 동안 매끼 식사는 한식이었어요. 난 느끼한 음식이 좋은데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9번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소에 도착해서 엘레베이터 맞은 편 거울 장식을 찍어봤습니다.

집 → 인천공항 → 14시간의 비행 → 뉴욕 도착 → 숙소
꼬박 24시간 동안 잠 한숨 못 잤던 긴 여정의 결과... 체력 방전!!
아침식사 후 7시까지 로비로 모이라는 가이드 아저씨의 명령에 따라 일찍 취침했습니다.
 

...본격적인 뉴욕 관광(?)은 다음 편에서 ^-^


*2009년 11월의 미국 동부 여행은 친구에 제안에 따라 번갯불에 콩 구워먹듯 가게 되었습니다.
 경제적인 상황으로 볼 때는 말도 안 되는 소리였지만
 모처럼 쉬고 있을 때 장거리 여행 한 번 가야한다는 객기로 그만...
 (사실 10개월 무이자 할부의 유혹에 덜미를 잡힌 건데 아직도 카드값을 내고 있습니다 ㅠ_ㅠ)